로그인  |  회원가입  |  ID/PW 찾기
1.png\
 
 
 
16-11-11
 
사랑합니다
 
제그림 사랑해줘서
:)
 
 
4.png
 
16-11-12
 
오늘은 별로 마음에드는 그림이 없네요 시무룩합니다 ㅋㅋ 


언.png

 

16-11-29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드는 그림입니다.
 

 


  • 벌레 2016.11.11 02:52
  • 악녀 2016.11.11 21:04
    하트
  • 야악 2016.11.11 03:24
    잘그림
  • 악녀 2016.11.11 21:04
    호호 ㅋㅋ
  • 우크찐따 2016.11.11 03:29
    <3
  • 악녀 2016.11.11 21:04
    <3
  • 참치 2016.11.11 03:31
    좋은 그림 감사합니당ㅋㅋㅋ
  • 악녀 2016.11.11 21:04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 밀니 2016.11.11 03:34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악녀 2016.11.11 21:05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산치루 2016.11.11 03:34
    사랑합니다
  • 악녀 2016.11.11 21:05
    나둥..
  • 세젤귀예은♡ 2016.11.11 07:03
    그림도 사랑하고 악녀님도 사랑해요!♡
  • 악녀 2016.11.11 21:05
    세젤귀예은!!!
  • 세젤귀예은♡ 2016.11.13 23:15
    악녀님~ㅜㅠ 감사합니다..또륵
  • 구름의노래 2016.11.11 10:07
    그림도 잘그리셨고 방송도 잘봤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 악녀 2016.11.11 21:05
    감사합니다!!
  • 떡볶이 2016.11.11 10:21
    헝.. 새벽방송을 못보다니
  • 악녀 2016.11.11 21:05
    바 뿌
  • 돌격대장뽀삐 2016.11.11 12:17
    굉장히... 의미가 있는 그림같네요 무슨 의미가 함축되있는지는 명확하게 모르겠지만...
  • 뭐하는거임 2016.11.11 12:29
    심장 = 마음, 조각난몸= 그의 말한마디에도 조각나는 심정, 상큼한 분위기= 그럼에도 좋은감정 이런 느낌이라고 설명해주셨어요
  • 잭다니엘 2016.11.11 13:10
    가가 말하는 가가 가가?
  • 악녀 2016.11.11 21:05
    :)
  • 길룡성대핥 2016.11.11 18:47
    으르르르 악녀님그림됴아
  • 악녀 2016.11.11 21:05
    꼬마엉
  • 악녀똘킹 2016.11.11 18:53
    잠도안자고 정말 잘그림
  • 악녀 2016.11.11 21:06
    잠은 안자야꿀맛
  • kiwilock 2016.11.11 18:54
    아니죠 전 제가 오히려 감사드리고 싶네요 ㅋㅋㅋ
  • 악녀 2016.11.11 21:06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 kiwilock 2016.11.11 23:29
    일일이 모든 댓글에 답글을 달아주셨네 ㅠㅠ 영광이옵니다
  • [츤]똘킹 2016.11.11 21:00
    감사합니다!!! 그나저나 저기 썰린사람 누군지 ㅋㅋㅋㅋ
  • 악녀 2016.11.11 21:07
    ㅋㅋㅋㅋ 누굴생각하고 그린건 아니라서..ㅋㅋㅋ
  • 붐볼 2016.11.11 21:10
    항상 느끼지만 그림 참 느낌있게 잘그린단말야...!!
  • 똘똘한똘똘이 2016.11.11 22:17
    거의 모든 댓글에 댓글을 적어 주셨어!!!
    뭔가 말이 안됨
  • 똘킹존슨철판 2016.11.11 23:18
    새벽방송 잘봤습니당
    악녀님 힘내세요~❤❤
  • 호이횡 2016.11.11 23:45
    항상 느끼지만 그림 잘그리신다...악겨님 그림 가끔씩 올려주세요!!
  • 야스오 2016.11.12 00:12
    악녀님 답글귀여우세요
  • 등에 칼꽂힌 그림도 예뻤어여...ㅠㅠ
    현재 작업중이신 똘악서연 그림도 무진장 기대하구 있습니다!!
  • IOT 2016.11.12 01:43
    행복이란 삶의 의미이자 목적이요, 인간의 존재의 총체적 목표이자 끝이다. -아리스토 텔레스-
    악녀님이 늘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뚜루뚜루 빠라빠!
  • 산치루 2016.11.12 03:44
    오늘것도 캐치! 스릉흡느드
  • 참치 2016.11.12 03:45
    보라색 넘 취저네요ㅋㅋㅋ 좋은 그림 감사합니당!
  • kiwilock 2016.11.12 03:53
    여긴 이젠 악녀님 갤러리이군여
  • 꾸므틀er 2016.11.12 04:11
    소재 : 그림그리는 악녀
    그뉵하게 그려드리죠
  • 마시모 2016.11.12 10:23
    그림은 진짜 좋아하는디
    잠좀자 멍충아..
  • 엄마제이상해 2016.11.12 15:53
    악녀짜응.. 와타시는 악녀짱을 응원한다능 매일밤 악녀짱배게를 크흠.....
  • 길룡성대핥 2016.11.12 20:52
    악녀님 그림 줍줍햇어요 배경화면으로 만들어야지 ㅇ룰룰ㄹ 꼬마워영 그림그려쥬셔서흐흫
  • yato 2016.11.13 13:12
    ....피카소?
  • Secret 2016.11.16 18:34
    악녕! ㅎㅎ
  • 바캉스 2016.11.20 21:55
    악녀님의 꽃웃음이 너무나도 예쁘네요!
  • 진보싶 2016.11.30 19:22
    그림 업뎃됐네요 예뻐요
  • 급식이 2016.12.01 20:30
    인간의진화론
    마지막 그림 현제의 모습
  • 상어 2017.01.01 13:27
    아진짜 악녀님 그림체 너무 분위기있고 넘이쁜듯요
  • 직신드 2017.01.04 19:57
    악녀님의 독특한 그림체가 마음에 듭니다~
  • 고주몽 2017.01.15 22:01
    악녀님 머리속? ㅋㅋ

악녀 게시판

teen0529@naver.com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블로그 감사합니다(16-11-29 new 업뎃) 54 file 악녀 2016.11.11 7472
공지 블로그 안녕하세요! 40 악녀 2016.10.27 6078
229 일반 악녀님! Drawwww 2017.01.03 17
228 일반 악녀님 FaceHunter 2017.01.03 16
227 일반 악녀님 다이스키!! 밀니 2017.01.03 21
226 일반 악녀님 짱!!!! DAPA0611 2017.01.03 11
225 일반 사랑해요 하려고 오늘 가입했어요 하랴 2017.01.03 21
224 일반 악녀님 사랑해요 diunang 2017.01.03 11
223 일반 악녀야 사랑한다 춘식이 2017.01.03 15
222 일반 악녀님 사랑해여! 안경백곰 2017.01.03 7
221 일반 악녀님 사랑해요 뜨루와 2017.01.03 11
220 일반 악녀님 사랑해요 파다카타차 2017.01.03 17
219 일반 악녀님 사랑해요 고양이그림자 2017.01.03 16
218 일반 2017.01.03 01:42AM 악녀님 사랑해요 뚱휴 2017.01.03 63
217 일반 Dear 악녀 Duck 2017.01.03 63
216 일반 악녀누나 똘킹젖꼭지 2017.01.03 19
215 일반 악녀님 사랑해요 진미르 2017.01.03 12
214 일반 악녀님 사랑해요 왕국노예 2017.01.03 12
213 일반 악녀님 사랑합니다 뭐 아니 그런게 아니고 klausvreinhelz 2017.01.03 74
212 일반 악녀님~~ 꼬마아이 2017.01.03 7
211 일반 악녀님 샤르마 2017.01.03 11
210 일반 악녀님사랑함당ㅋㅋㅋㅋ 곰탱이 2017.01.03 2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 18 Next
/ 18